KLEAGUE

MEDUSAE vs ACCERATOR PRO 

: 같은 듯 다른 두 선수의 축구화 이야기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의 축구화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 제주 UTD의 측면 수비수 박진포와 정운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같은 포지션의 선수들이지만, 선수 별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축구화 또한 다양하다. 그들의 경기 속, 박진포 선수는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인 MEDUASAE를, 정운 선수는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ACCERATOR PRO를 착용하였다.

 

엄브로의 두 대표적인 사일로를 신고 같은 팀, 같은 포지션에서 경쟁하는 제주 유나이티드의 정운 선수와 박진포 선수를 소개한다.

왼쪽 측면 수비수 박진포는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인 MEDUASAE를 착용한다. 파괴적인 공격 가담이 특징인 박진포 선수에게 MEDUSAE PRO 2는 최적의 축구화다. 또한, 원 사각의 혼합 스터드는박진포 선수에게 폭발적인 움직임과 안정감을 선사해준다. 

오랜 부상을 털어내고 복귀를 준비하는 박진포 선수는 MEDUSAE PRO 2와 함께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 유나이티드의 또 다른 왼쪽 수비수, 정운 선수는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ACCERATOR PRO를 착용한 모습을 보였다. ACCERATOR PRO는 정교한 크로스가 장점인 정운 선수의 플레이를 극대화해준다.

특히, 엄브로 ACCERATOR PRO의 경우 중앙 부분에 스터드를 배치하여, 좀 더 정교한 컨트롤과 안정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공격과 수비를 넘나들면 활발히 뛰는 정운 선수에게 ACCERATOR PRO는 발의 피로를 덜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준다.


같은 팀, 같은 포지션, 하지만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로 경쟁하는 정운, 박진포 선수. 엄브로의 대표적인 두 사일로를 신고 필드 측면을 지배하는 두 선수의 모습을 기대해본다.